2014년 12월 12일 금요일

19일 명동 M플라자, 김수현·전지현·박신혜·이민호·박해진 등 애장품 기부행사

 

스포츠투데이가 국내 정상급 배우 및 가수들의 애장품 기부 행사를 마련했다.

오는 19일 오후 5시 명동 M플라자 5층 해치홀에서는 '스타와 함께 만드는 더 나은 세상' 기부 문화행사가 열린다. 경매 수익금 전액은 참여고객과 기증 스타의 이름으로 굿네이버스를 통해 전액 저소득층 아동들에게 전달된다.

스포츠투데이 기부 행사에 참여한 배우 및 가수는 총 22팀이다. 배우는 김수현, 이민호, 전지현, 김태희, 비, 송혜교, 박신혜, 박해진, 주원, 박시후이며, 가수는 보아, 현아, 걸스데이, 정용화, B1A4, 블락비, 위너, 틴탑, 신화, AOA, 시크릿, 티아라 등이다.


배우 박해진은 OCN 드라마 '나쁜녀석들'에서 입었던 점퍼를, B1A4는 평소에 멤버들이 즐겨 썼던 모자를 기부하는 등 스타들이 개인적으로 애장하거나 촬영 시 착용했던 물품들이 대거 기부됐다.



스 타들이 기부한 애장품은 지난 5일부터 M플라자 4층에 마련된 '스타 애장품 전시관'에 전시 중이며 오는 19일까지 관람이 가능하다. 전시 마지막 날인 12월 19일에는 기부 스타들 중 김수현, 전지현, 이민호, 송혜교, 김태희, 보아, 위너의 애장품을 놓고 경매가 열린다.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19일 행사에는 경매 및 추첨 이벤트 뿐 아니라 사랑챔버 공연, 토크콘서트 등 따뜻한 나눔의 시간이 마련될 예정이다. 특히 YG의 인기 보이그룹 '위너'가 토크콘서트에 함께해 관객들을 만난다.



개그맨 김기욱이 MC를 맡는 이 행사는 1부와 2부로 진행된다. 1부는 사전 예약 고객 중 150명, 홈페이지에서 신청한 고객 중 30명을 추첨해 총180명이 참여할 수 있다. 이어 진행될 2부 스타애장품 경매행사는 선착순으로 누구나 참여가능하다.

한편, 명동 중앙로에 위치한 M플라자는 지난해 12월 리노베이션을 통해 국내외 유명 패션 브랜드가 입점했으며, 전문 외식공간으로 구성된 원스탑(one-stop) 문화공간이 입주해 있다. 새롭게 단장한 이래 쇼핑문화의 중심지로 떠오르며 각광받고 있다.


▲ 행사정보 전문 (홈페이지 링크: http://www.m-plaza.co.kr/)

* 스타 애장품 추첨행사
2014년 12월 15일부터 18일까지 매일 오후 7시 명동 M PLAZA 4층 스타애장품 전시장에서 현장 추첨

* 참여방법
1. 엠플라자에서 구매한 영수증을 지참하고 4층 스타애장품 전시장으로 오세요.
2. 4층 전시장에서 영수증확인 후 추첨응모권지급 (ZARA/FOREVER21 : 5만 원 이상 , 그 외 매장 1만 원이상)
3. 추첨응모권에 본인확인에 필요한 내용기입 후 기부금액을 넣어 자신이 원하는 스타의 응모함에 응모
4. 자신이 응모한 스타의 추첨일에 전시장에 직접 방문하여 현장에서 추첨확인

* 현장 추첨일
15일 : 주원, 박시후, 정용화
16일 : 박해진, B1A4, 블락비, 티아라
17일 : 비, 박신혜, 틴탑, 신화
18일 : 현아, AOA, 걸스데이, 시크릿

※ 당첨된 스타애장품은 20일 이후 일괄발송됨
※ 행사내용은 사전통지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행사 시간
2014년 12월 15일(월) ~ 18일(목) 매일 19:00시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