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7월 2일 목요일

간단하고 맛있는 참치야채비빔밥♥

<2인분 기준입니다>
참치캔 1개, 상추 6장, 깻잎 14장, 감자 2개, 호박 반개, 계란 2알, 고추장, 마요네즈(선택)

냉장고속 야채와 참치캔만 있으면 간단하게 뚝딱 ! 만들어먹을수있는
참치야채비빔밥 !!!!



재료는, 참치캔 1개, 상추 6장, 깻잎 14장, 감자 2개, 호박 반개, 계란 2개, 고추장, 마요네즈(선택)
개인적으로 깻잎을 좋아해서 상추보다 깻잎을 많이 넣었구요 ~ 다른야채가 마땅히 없어서 감자랑 호박볶아 넣었네요
비빔밥 재료는 냉장고사정 봐가면서 정하시면 될듯합니다







 









감자와 호박은 채썰어 볶기 !! 
감자를 찬물에 담가 전분기를 제거해준다음 먼저 볶다가 반정도 익으면 호박도 함께넣어 볶아주세요
설겆이 귀찮으니 한번에 볶아버려요 ㅋㅋ 











 




야채는 깨끗히 씻어 물기를 제거해주고 상추는 그냥 손으로 툭툭 짤라주시고
깻잎은 돌돌말아 채썰어주세요












 





참치캔은 기름빼고 준비







 






 
그릇에 밥퍼담고 감자랑 호박볶은거 둘러준뒤 ~~









 
상추랑 깻잎도 올리고 ~ 참치도 올려주세요 !!
저희는 중간사이즈 참치캔을 반씩 넣어먹었어요 ㅋㅋ



 






비빔밥에 빠질수없는 계란후라이 !!!!!!!!!!!!!











 




밥먹자♪








 
초장으로 비벼먹기도하던데, 저는 그냥 고추장으로 ㅋㅋㅋㅋ
고추장 넣어 슥삭슥삭 비벼줍니다














 



이렇게 그냥 먹어도 맛잇지만 ~~ 더 맛나게 즐기는 방법은 바로바로
마요네즈 !!

참치와 마요네즈와 깻잎의 조합은 굳이 설명안해도 다 아시죠?
line_characters_in_love-15












 



냉장고속 야채들 찢어넣고 ㅋㅋㅋ 싱크대에 항상있는 참치캔만 뜯어올리면되는 간단한 참치야채비빔밥 !
간편하게 맛나게 즐겨보아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