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1월 29일 토요일

`그것이 알고싶다` 故 신해철 편, 전 간호사 "잃어버린 바늘 찾느라 배 뒤적여

`그것이 알고싶다 故 신해철 편`

SBS `그것이 알고싶다` 고(故) 신해철 편이 방송된 가운데 관련 증언들이 속출해 논란이 일고 있다.

지난 29일 방송된 SBS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는 `신해철 사망 미스터리, 수술실에서 무슨 일이 있었나`라는 제목의 故 신해철 특집편이 방송됐다.

방송에서는 故 신해철이 위밴드 수술을 받았던 S병원의 간호사가 출연해 "신해철 씨 위 밴드 제거할 때 근무하고 있었다"며 수술 당시를 회상했다.

그는 "그때 수술을 하다가 이것저것 꿰매야 될 일이 있어서 복강 내로 바늘을 넣어서 수술을 하는 중이었던 것으로 기억한다"며 "그 바늘 카운트를 간호사들이 항상 세는데 바늘 카운트 하나가 비게 됐다. 그게 안 보여서 그걸 한 1시간 정도 찾았던 것으로 기억이 난다"고 주장했다.

전 S병원 간호사는 "다행히 바늘을 찾긴 했지만 강 원장도 자기가 수술하다가 배 안에 빠뜨린 줄 알고 놀라서 뒤적뒤적했다"고 말했다.

한편 신해철의 장협착 수술을 집도한 S병원 병원장은 이날 경찰에 재출석해 조사를 마치고 귀가한 것으로 알려졌다.


그것이 알고싶다 故 신해철 편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그것이 알고싶다 故 신해철 편, 충격적이다" "그것이 알고싶다 故 신해철 편, 이래도 의료 과실이 아닌가" "그것이 알고싶다 故 신해철 편, 안타깝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