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9월 30일 화요일

‘탁구전설’ 현정화, 음주운전 사고 영상…신호 무시 후 내달리다 충돌 ‘아찔’



'탁구전설' 현정화, 음주운전 사고 영상…신호 무시 후 내달리다 충돌 '아찔'
'탁구전설' 현정화, 음주운전 사고 영상…신호 무시 후 내달리다 충돌 '아찔'

한국 탁구의 살아 있는 전설 현정화 한국마사회 탁구단 감독이 만취 상태로 차를 몰다 교통사고를 냈다.

경기 분당경찰서는 1일 술을 마시고 운전하다 사고를 낸 혐의(도로교통법 위반 등)로 현 감독을 불구속 입건했다.

현 감독은 이날 오전 0시 40분쯤 술을 마신 상태로 고급 승용차를 몰고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구미동 오리역 부근 사거리를 지나다가 택시와 충돌했다.

이 사고로 택시에 타고 있던 승객 1명이 다쳐 병원으로 옮겨졌다.

MBC측이 공개한 블랙박스 영상에는 흰색 차량이 빨간색 정지신호를 무시하고 내달리다 직진하는 검은색 모범택시와 그대로 충돌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현 감독은 사고 당시 면허 취소 수준인 혈중알코올농도 0.201%의 만취상태였던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은 "현 감독이 '(어디에서 누구와 술을 마셨는지) 잘 기억나지 않는다'고 진술했다"고 밝혔다. 경찰은 목격자 진술 등을 토대로 자세한 사고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

현 감독은 1988년 서울올림픽 여자 탁구 복식 금메달리스트다. 1991년엔 북한 리분희와 함께 남북 단일팀으로 세계선수권대회에 출전해 단체전 우승을 차지했다.

현정화 음주운전 교통사고 소식에 네티즌들은 "현정화 음주운전, 왜 저런 거야", "현정화 음주운전 실망이야", "현정화 음주운전, 큰일 날 뻔 했어", "현정화, 음주운전 다시는 하지 말길"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