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2월 18일 목요일

매운고추카레

사실미트볼위에같이언져서먹을려구 만든거예요 근데 밥이랑따로비벼서 드셔두대구 미트볼에부어같이먹어도됄꺼같애요 저가매운거좋아해서 전고추를갈아서넣었어요 어머나매콤하니맛있게맵네요~^^강추해요 고추믹서에갈아서넣어보세요 정말왠만한향신료매운거보다 우리나라고추로매운맛을 내어드셔보세요
[재료]
당근 1/2개, 양파 1개, 브로컬리 1개, 감자 1개, 표교버섯
[양념]
카레가루 취향따라1~2개, 올리부유 4스푼
먹기좋은크기로 잘라서 올리부유에뽁아주세요. 야채는 이걱저것버섯종류 고구마 감자 다넣으셔두됍니다 전돼지고기들어간카레도맛나지만돼지고기없어서패스 그대신버섯많이넣으면고기처럼식감이좋아요.
어느정도뽁아서 야채들이 물을낼때 그때 생수가잠길정도로물부어서끊어주셔요. 이때전 고추간거를넣었어요 고추한8개갈아넣었어요. 매운거좋아하시는 강도에많고넣으세요 저따라하시면매버요ㅋ
카레가루 물에 다들풀어서 넣으시지만 전 그냥 넣구 잘 저어줍니다^^; 전항상카레 두가지씩 썩어서넣어요.
카레가루 잘 풀리고야채도잘익었네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