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7월 4일 금요일

잡채 황금레시피 아삭아삭 씹고 싶을때 버섯숙주잡채

요리재료
재료 : 당면200g 느타리버섯 1팩(200g) 팽이버섯1봉 숙주1봉 (250g) 쪽파약간

간장10숟가락, 설탕3 참기름3 깨소금3 마늘2

(숟가락기준 4인분정도)




갑자가 잡채가 먹고 싶을때~  잡채 황금레시피 알려드릴께요.
간단한 재료료 느끼하지 않고 후다닥 뚝딱 만들수 있는 아삭한 버섯숙주잡채




갑자기 잡채가 먹고 싶어서 후다다닥 만들어 봤답니다.








집에 있는 재료로 만들어 보았어요.
 








요즘 숙주 홀릭 중이라 잡채에 숙주를 넣어보았답니다.  결론적으로 이야기 하자면 나름 색다르고 괜찮았어요.






  
 

끓는물에 느타리버섯, 팽이버섯 숙주를 데쳐주었어요.
그냥 넣다 빼주시면 되요~ 오래 데치지 않아도 되요.











버섯 데친물에 당면도 넣고 삶아주었어요.  
당면은  7-8분정도 삶아주면 좋더라구요. 가스불에 따라서 달라줄 수 있으니 중간에 꼭 한번 드셔보세요~~







당면 삶을때  양념장을 미리 만들어 주었어요.  위에 양념장 만드는법은 참고해주세요.











당면 숙주  버섯 족파를  넣고 양념장까지 넣어준 후 달달달 볶아주시면 된답니다.







윤기 좔좔~~~~ 완전 맛있어 보이죠.  보통 잡채를 만들때 모든 재료를  기름에 한번 볶아주는데  버섯을 데쳐서 사용하니
덜 느끼하고 좋더라구요~ 기름은 참기름만 톡톡 두숟가락 들어갔어요~~~










아삭아삭 씹는맛이  좋았던 버섯숙주잡채~ 버섯과 숙주 조합이 괜찮더라구요.
간도 내입에 딱~~ 간은 간장과 설탕으로 입맛에 맞게 맞춰주세요.

















언제 먹어도 맛있는 잡채... 어떻게 먹어도 맛이 좋은거 같아요.
버섯과 숙주 넣고 꼭 한번 만들어 보세요. 일반 잡채도 맛이 있지만 두가지만 넣어서 만든것도 정말 맛이 좋았답니다.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