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6월 26일 목요일

총각김치 비빔밥, 입맛나는 고추장 비빔밥

요리재료
총각김치, 달걀지단 (흰자, 노른자) 채썰은것, 오이, 고추장, 참기름, 통깨, 따뜻한 밥






 주말 동안 편히 지내셨는지요

힘들거나 괴로운 일이 많을 때는
차라리 바쁘게 지내는게 더 좋더라고요~~

한주 시작하는 월요일 이제 어깨 쫙 펴고 즐거운 마음으로 시작해 봐요^^

총각김치가 맛있게 익었어요~
그래서 주말 별미 음식으로 총각김치 비빔밥을 만들었어요

시큼하게 익은 김치를 넣기도 하는데
이번엔 총각김치를 넣었더니 아삭하니 아주 맛있더라고요

고추장 넣고 슥슥 비벼 먹는 맛~
느낌 아실 거예요^^








 
 
 






총각김치 비빔밥 만드는법


총각김치, 달걀지단 (흰자, 노른자) 채썰은것, 오이, 고추장, 참기름, 통깨, 따뜻한 밥

모든 재료는 비슷한 굵기와 길이로 채 썰어 준비해 주세요 


레시피랄 것도 없이 아주 간단하죠~
누구나 집에서 쉽게 만들 수 있는 초간단 비빔밥이랍니다











 넓은 그릇에 따뜻한 밥을 담고 쫑쫑 썰어놓은 재료를 보기 좋게 담고
좋아하는 만큼 고추장을 넣어주었어요

간단한 재료지만 이렇게 담아 놓으니까 맛있어 보이지요

 그릇이 워낙 커서 넉넉히 담았는데도 양이 작아 보이네요~~ 



































 총각무 씹기 좋게 얇게 썰어서 식감을 좋게 했어요

아삭한 오이와 고소한 달걀도 넣어
건더기가 많아 색감도 좋고 더 맛있답니다












 마지막에 참기름 한 큰 술 넣고 쓱싹쓱싹 비볐더니
고소한 참기름 냄새가 입맛을 확 사로잡네요








 

요즘 음식 하기도 힘들었는데
이렇게 비빔밥으로 먹으니까 특별한 반찬 없이도
한 끼 맛있게 먹을 수 있어 좋더라고요~

비빔밥엔 뭐니 뭐니 해도 김치가 맛있어야죠~
김치찌개, 볶음밥, 부침개 등등..
어떤 음식이든 다들 맛있다고 엄지손가락을 척 올릴 거예요

사라졌던 입맛이 돌아오게 하는
총각김치 비빔밥~~
오늘도 또 만들어줘야겠어요 ㅎㅎ

한주도 건강하고 행복하게 보내세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