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6월 20일 금요일

태연 심경 고백 '팬들 조롱한거 아니야..'




태연 심경 고백
엑소 백현(22)과의 열애를 인정한 소녀시대 태연(25)이 심경 고백을 했다.
태연은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 저 때문에 많이 놀라시고 상처받았죠.
굳이 느끼지 않아도 될 기분 느끼게 해서 너무 미안하고 제가 좀 더 조심스럽지 못해서 벌어진 오늘 기사.
너무 사과하고 싶어서요. 아프게 해서 미안해요. 정말
많이 실망하고 화도 나고 미워죽겠고 답답하고 허탈하고 여러 가지 기분이 들 거라고 생각해요.
그거 다 받아들일 수 있고, 제가 사과하고 싶어요.
저만의 생각일지 모르겠지만 그만큼 좋아하고 믿고 응원하고 애썼고 힘썼을 테니까..
제가 지금 무슨 말을 하든 다 다르게 들릴 수 있을 거 같아요.
저를 해명하자는 게 아니라 하루라도 그만 상처받으셨으면 해서 말씀드리고 싶은 게 있어요"라고 설명했다.
태연은 "전혀 그런 의도로 게시한 게 아닌데 인스타그램에 대한 부분.
'인스타에 티 나게 사진 올리면서 즐겼다. 팬들을 조롱했다' 이렇게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신 거 같아서 꼭 말씀드리고 싶었어요. 절대 그런 의도가 아니었고, 그런 목적이 아니었다고"
라고 글을 마무리했다.



앞서 19일 오전 연예매체 디스패치는 태연과 백현의 데이트 장면을 포착해 열애기사를 단독으로 보도했다.
디스패치 보도에 따르면 태연과 백현이 지난 2월 본격적으로 만나 현재 4개월째 열애 중이라고 밝혔다.
같은 SM엔터테인먼트 소속인 태연 백현은 주로 늦은 밤 자동차에서 사람들의 눈을 피해 둘만의 데이트를 즐겼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