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6월 7일 토요일

넘치는 고소한매력 감자치즈구이

날씨만큼인 몸도 묵직허니...기운 안나브러요 ㅋㅋ 맛있는 메뉴먹고 힘나는, 즐거운 하루 보내기로 해요^
오늘메뉴는 고소한 맛이 정말 좋은 감자치즈구이 예요
치즈가 쭉쭉 늘어나는 고소함이 끝내주는 감자치즈구이를 소개해 봅니다.






감자치즈구이


감자 3 개, 동원 덴마크 인포켓치즈 3 개, 다진당근 1/3 컵, 다진양파 1/3 컵, 소금 조금, 후춧가루 조금
밀가루 조금, 달걀 1 개, 빵가루 1 컵 반, 식용유 조금





 
 


생치즈로 간편하게 먹다가 아들 먹으라고 감자치즈구이를 만들어 봤어요

당근, 양파는 곱게 다지고, 감자는 쩌서 으깨 주고요




 
 


으깬감자에 당근, 양파를 넣고 소금, 후춧가루를 조금만 넣고 고루 섞어 줍니다

적당한 크기로 감자반죽을 떼어 치즈를 반잘라 넣고 오므려 줍니다



 
 


만든반죽을 밀가루 - 달걀물 - 빵가루를 입혀 달군팬에 기름을 넉넉히 두르고
노릇하게 구워주면 되요






케챂을 곁들여 드시면 되겠죠?

아이들이 요런메뉴 좋아하는데, 우리아들은 다 커도 가끔 감자치즈구이 만들어 주면 화색이 돌아요 ~ ㅋㅋ






특히나 치즈가 사정없이 늘어나는 메뉴는 환호성까지 지르며....ㅋㅋㅋ
요즘 근육만든다고 만들지 말라고 하더니 두개는 후딱 먹어치우는거 있죠...~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