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6월 7일 토요일

파인애플카레볶음밥, 파인애플볶음밥 만들기~

요리재료
재료 : 밥1공기, 당근조금, 양파조금, 리챔햄조금, 카레가루1큰술, 동원 Dole파인애플2조각, 소금, 후추
 
 
파인애플볶음밥, 파인애플카레볶음밥 만들기
 
오늘 지방선거 개표결과를 조금 보고 나왔어요..
생각했던대로 투표결과가 나온건 아니지만
당선되신분들 앞으로 열심히 해주시길 바라는 마음뿐 이네요...ㅎ
 
 
 
 


 
 
한그릇요리로좋은 파인애플 카레볶음밥 이에요
다른반찬 꺼낼필요없이 간단하게 볶아서 먹음 넘 맛있더라고요...
파인애플의 달큰한맛이 아이들 입맛에도 잘 맞을거 같고~
뭐 저도 아이입맛이라서 그런지 제가먹어도 넘 맛있더라고요...ㅎㅎ
그럼 한그릇요리 파인애플볶음밥 달달 볶아볼까요?
 
재료 : 밥1공기, 당근조금, 양파조금, 리챔햄조금, 카레가루1큰술, 동원 Dole파인애플2조각, 소금, 후추
 
 
 
 
 
 
 
재료는 모두 요렇게 준비하고 파인애플 햄 당근 양파는
잘게 썰었을때 한줌정도되게 준비했어요~
 
 
 
 


 
 
달군프라이팬에 기름둘러 파인애플을 뺀 나머지
당근 양파 햄을 넣고 달달 볶다가
양파가 투명해지면 파인애플을 넣어서 살짝 볶아주고~
 
 
 
 


 
 
밥을 넣어주고 잠깐 볶아주다가 후추톡톡~
 




 
 
카레가루를 넣어서 골고루 섞이도록 볶아주면 완성
간보아 싱거우면 취향껏 소금간 해주면 되겠죠?
카레를 넣어서 카레향이 솔솔~ㅎ
 
 
 
 




 
 
파인애플 볶음밥을 접시에담고 얼마전에 만든 피클도 살짝 담았어요~
 
 
 
 




 
 
다른반찬 없어도 맛있는 파인애플볶음밥
피클과 같이 먹어도 넘 맛있더라고요..ㅎㅎ
 
 
 
 




 
 
비록 포메인표 볶음밥은 아니지만
냉장고 사정에 따라 달라지는 볶음밥 재료라서
취향껏 만들어주면 좋을거 같아요~
 
 
 
 




 
 
볶음밥은 왠만해선 다 맛있지요?
이번엔 Dole파인애플을 넣어서 만들어보았는데
맛도좋고 괜찮더라고요....
거기에 카레가 좋다고해서 볶음밥에 넣었는데
건강에좋겠죠?ㅎ
 
내일부터는 또 즐거운 연휴라서 넘 좋아요...ㅎㅎ
오늘도 즐건하루 되세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